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잡동]

놀이공원 어그 사건

by 관이119 2012. 9. 26.

 

최근 "놀이공원 어그부츠 사건" 이란 동영상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사건인지 한번 볼까요?

 

 

이것이 경주 놀이공원에서 일어난 놀이공원 어그부츠 사건의 전말입니다.

놀이기구 아래로 떨어진 어그부츠 한 켤레가

놀이기구가 스치고 지나갈때마다 왔다갔다 움직이는 모습이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추고 있는거 같네요..

가끔씩 들리는 여학생들의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가

동영상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네요..

그 중 한 여학생의 한마디,,

"야, 운동화 왜 저러냐고!"

모든 사람들은 다 웃고 있는데 단 한사람은 웃을 수가 없겠죠,,

바로 어그부추의 주인..

누군지 몰라도 참 안쓰럽네요,,

아마도 놀이기구가 다 끝나고나서

빛의 속도로 어그부츠를 줍어서 얼굴을 가리고

달려가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출처] 놀이공원 어그부츠 사건|작성자 혜성사랑

 

아 왠지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