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sign ]/Flash

LoadDisplay Class

by 관이119 2012. 9. 13.
made In inmingun ver 4.2.8765 | 인민군
http://blog.naver.com/jhb0b/60022468038

이넘이 뭐하는 넘이냐...?

무비클립로더를 사용하지 않고 무드무비 과정을 유연하게 처리할수 있는 클래스 이다.

ㅋㅋ 물론 공부하려고 만들었다. 물론 경로잡는데서 삽질을 많이 했다.

뭐 이러면서 배우는거 아니겠어..? ^^


/*=========================================================================
MovieClip Preload Class 0.1b
Coding by : Jungheebum (060307) E-Mail :
jhb0b@naver.com
=========================================================================*/

import mx.transitions.BroadcasterMX;

class LoadDisplay {

var broadcastMessage:Function;

function LoadDisplay() {
trace("LoadDisplay Init");
// 브로드케스트 초기화
BroadcasterMX.initialize(_global.gRoot);
}

/*---- 무비클립 로딩과정 처리 ----------------------------------------------*/
public function loadedChk(mc:MovieClip):Void {

var mcGetP:Number = 0;
var bMC:MovieClip = _root.createEmptyMovieClip("$__BlankMC", 999999);

bMC.onEnterFrame = function() {
if(mc.getBytesTotal() == mc.getBytesLoaded()) {
//trace("Load OK");
delete this.onEnterFrame;
//trace(_global.gRoot.broadcastMessage);
// 이벤트 호출 발생
_global.gRoot.broadcastMessage("onLoadOK", mc);
bMC.removeMovieClip();
} else {
//trace("Process");
mcGetP = Math.round((mc.getBytesLoaded()/mc.getBytesTotal())*100);
_global.gRoot.broadcastMessage("onLoading", mcGetP);
}
};
}

/*---- 무비클립을 로드하여 프로세싱을 유도하는 메서드 ----------------------*/
//////////////////////////////////////////////////////////////////////
// 이 메서드는 clip의 1Frame에서는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
// mc : 무비로드 대상영역 (부모영역)
// nmStr : 새로운 로드무지 대상
// lmStr : 불러지는 파일명
// sn : 심도수
//////////////////////////////////////////////////////////////////////
public function mcLoad(mc:MovieClip , nmStr:String, lmStr:String, sN:Number):Void {
mc.createEmptyMovieClip(nmStr, sN);
mc[nmStr].loadMovie(lmStr);
loadedChk(mc[nmStr]);
}


}//end clas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