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잡동]

6년만에 노트북을 바꿨습니다 / HP 노트북 터치패드 드라이버

by 관이119 2019. 3. 19.

 

 

 

 

오래전부터 쓰던 노트북이 ASUS 꺼였는데 6년이 지나니 이제 발열도 너무 심하고 팬소음도 너무 심해서


고민하다가 노트북을 바꿨습니다.


HP15-db1001AU


요번에 새로 출시된 모델인데 이래저래 가성비 따져보고 바꿨습니다.






일단 기본외관은 깨끗하게 마음에 듭니다


성능도 당연히 가성비 보고 샀으니 좋습니다


그런데 위쪽 카메라 부분이 노트북을 열때마다 소리가나네요 딸깍딸깍



HP서비스센터에 신청해서 불량검사 받아보니 원래 저부분이 약간 이격이 있어서 소리가 난답니다


그래서 양면테이프로 그사이를 붙여주냐고 물어보는데 괜찬다고 했습니다


같은 모델 사실분은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터치패드를 끌려고 하니 단축키가 없어서 HP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아직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터치패드 드라이브가 없답니다..


그래도 나름 대기업인데 제품을 출시하기전에 드라이브를 먼저 다 준비해놓고 출시해야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본사에 빨리 요청해서 드라이브 풀어준다고 했으니 아직은 기다려야 겠네요


그래도 오랫만에 바꾼 노트북이라 기분도 좋고 속도랑 해상도도 만족스럽습니다


소음도 거의 없고요


이제 프로그램 인생 끝날때까지 이놈과 함께 하지 싶네요


터치패드 드라이브 문제만 해결되면 가성비로 요런노트북은 별로 없을거같습니다





-------------------------------------------------------------------------------------------------------------------------------


터치패드드라이버를 이것저것 다설치해봐도 도저히 설정창이 안떴는데 간신히 해결했네요



아래 제가 해결한 방법입니다(사진순서대로 빨간색 따라가시면됩니다)




























































































댓글